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식인데 대표적으로 구글 페이에서 핸드폰으로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한 뒤 이것을 현금화하는 걸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부릅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저희 맑은티켓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식 허가 업체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휴대폰 선택후에 이 휴대폰의 전화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청구 서명 정보이용료 현금화 및 청구서 주소를 입력합니다.)

등록번호를 확인해 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 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체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